2008년 3월 30일 일요일

Round Valley State Park의 이른 봄

2008.03.30

주말에 공원 나들이를 했습니다. 주말마다 비가 내리더니 이번 주말 날씨가 아주 화창했습니다. 겨울철 자연을 찍은 사진이 대체로 무채색이 되기 쉬운데, 햇볕이 좋으니 오늘은 예쁜 색을 얻을 수도 있겠다 싶었습니다. 정해진 피사체를 찍는 것이 아니고 그때 그때 상황에 따라 찍는 사진인지라 무엇을 어떻게 찍을까 한동안 고민하게 되었습니다. 처음 들렀던 Washington Rock State Park 언덕 정상에서는 사진 찍을 만한게 없다는 핑계로 발길을 돌려 이곳 Round Valley State Park 보았습니다. 우연히 나무들 사이로 보이는 보트의 모습이 한가롭게도 보이고 어울리는 그림도 되는 같아 이런저런 식으로 여러장의 사진을 찍었습니다.

호수 멀리 한가운데 모터보트가 보입니다. 아마도 안에서 낚시를 하는지 보트를 호수 위에 정지시켜 놓은 물결 치는대로  두둥실 있었던 같습니다. 멀리서지만 자기를 찍는 아는지 보트 안의 사람이 쪽을 자꾸 기웃거리는듯 했습니다.


2008년 3월 29일 토요일

사슴들의 봄나들이

2008.03.29

뒷마당에 사슴떼들이  자주 찾아옵니다. 특히 이맘때쯤에는 개나리 새순이나 잔디의 새싹등을 뜯어먹으러 찾아옵니다. 오늘 많은 무리가 왔길래 사진을 몇장 찍었습니다. 눈을 마주치는 놈을 찍어 보려했는데 좀처럼 마주치기가 힘들었고 결국 나중엔 다들 멀리 가버렸습니다.


2008년 3월 15일 토요일

개나리 꽃망울

2008.03.15

3월에 서울엘 다니러 가기 뒷마당 개나리에 다가가서 꽃망울이 맺혔기에 사진을 찍었습니다. 서울에 다녀 온지도 벌써 며칠이 지났습니다. 오늘 뒷마당을 보니 이제는 멀리서도 개나리가 노릇노릇하게 보입니다. 아마도 두주 있으면 활짝 피어 것 같습니다.


블로그를 시작하면서...

겨울햇살 비치는 우리집

2008.01.30 오래전   사두었던   사진책들을   펼쳐   보면서   어릴   적   아버지께서   가져오신   페트리  (Petri?)  카메라를   가지고   사진찍기를   배우던 시절이   생각났습니다 .  필름카메라   밖에   없던...

많이 본 게시글 (Popular Posts)